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대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"[중요]회원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" 상세
[중요]회원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
작성자
임은정
작성일
2020.07.23 10:43
조회수
262


 안녕하세요. 시스템 담당자입니다.


 커넥트시스템을 로그인할 때, 기존 가입이 되었으나 아이디가 없다고 연결이 실패하는 경우가 나타나고 있습니다.

 증상 이유는 "최초 회원가입 시 회사명과 대표이름을 동일하게 가입한 경우"이며,

 커넥트 관리자를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해야 하므로,

 산학협력중개센터 (전) 821-807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(조치사항)

 1. 소요시간 : 전화연결 후 30분이내

 2. 비밀번호 초기화 후 아이디는 "E-mail의 아이디"입니다.

  * (예시)eeuujj@gmail.com  -> (비밀번호) eeuujj