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중요]회원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 |
---|
|
안녕하세요. 시스템 담당자입니다. 커넥트시스템을 로그인할 때, 기존 가입이 되었으나 아이디가 없다고 연결이 실패하는 경우가 나타나고 있습니다. 증상 이유는 "최초 회원가입 시 회사명과 대표이름을 동일하게 가입한 경우"이며, 커넥트 관리자를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해야 하므로, 산학협력중개센터 (전) 821-807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(조치사항) 1. 소요시간 : 전화연결 후 30분이내 2. 비밀번호 초기화 후 아이디는 "E-mail의 아이디"입니다. * (예시)eeuujj@gmail.com -> (비밀번호) eeuujj |